‘전문대학 로고송’
검색결과
-
쉿! 명품 시계도 패션 브랜드도 당신의 ‘귀’를 노린다
일러스트=허윤주 디자이너 코로나 사태 2년째. 멋진 볼거리 중심이던 패션업계가 귀 사로잡기에 나섰다. 길어진 실내, 나홀로 생활 속에 보이는 것보다 들리는 것을 더욱 ‘개인의 취
-
'째깍째깍' 소리나는 20억짜리 시계···패션업계 '귀' 노린다
코로나19 이후 실내 생활이 길어지면서 음악·음원 등 오디오에 대한 집중도가 더욱 높아졌다. 사진 언스플래시 코로나 사태 2년째. 멋진 볼거리 중심이던 패션업계가 귀 사로잡기에
-
"진로는 내 뜻대로, 선택은 전문대로"…'훅훅 감기는' 전문대학 로고송
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(회장 이기우·인천재능대학교 총장)가 전문대학의 다양한 특징과 장점을 담고 남녀노소가 자연스럽게 듣고 따라 부를 수 있는 “전문대학 브랜드 로고송”을 제작,
-
요가와 에어로빅스가 만난다면…글로벌대학에어로빅스축제 개최
음악이 시작되자 힘차고 즐거운 동작들이 이어진다. 지켜보는 관중들은 동작을 따라하며 즐거워한다. 3~4분 남짓 되는 짧은 시간동안 선수와 관중은 하나가 되고 축제 분위기가 됐다.
-
웰빙식품엑스포·흥타령 축제 … 지역경제 파급 효과 2411억원
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와 흥타령춤축제가 천안을 대표하는 국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. 단국대·백석대 산학협력단이 웰빙식품엑스포와 흥타령축제를 평가한 결과 경제 파급효과가 2411억원에
-
[4·13 총선 현장을 간다] 개발·복지 빛좋은 말잔치
유세전이 한창 달아오른 4일 도시지역 후보들은 지역개발을, 농촌지역 후보들은 농민복지 등을 공약으로 내걸고 한표를 호소했다. 총선연대의 낙천운동과 관련, 후보들 사이에 공방이 치열